TRUSt소식

공지사항
HOME TRUSt소식 공지사항

[대학혁신지원사업]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도구 개발 및 활용 연구 과제 공모 안내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748

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도구 개발 및 활용 연구 과제 공모


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2020년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도구 개발 및 활용연구의 연구진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연구과제를 공모하오니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
2020년 6월 5일


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


- 다 음 -


1. 연구 공모 과제명: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도구 개발 및 활용 연구

2. 연구비: 15,000,000원

3. 연구기간: 2020.6.~8.

4. 주요 연구내용

  가.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도구 개발 연구

  나.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응답률 제고 방안 연구

  다.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결과의 환류 등 활용 방안 및 절차 연구

  라.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결과에 기반, 장기적 목표와 비전에 부합하는 중장기 및 연도별 중점 과제 발굴과 추진 방안 연구

  ※ 상세내용은 첨부의 제안요청서 참조


5. 응모 자격

  가. 아래 자격을 보유한 6-8인으로 구성된 연구진

  나. 연구책임자: 우리 대학교 소속 전임교원

  다. 공동연구자: 우리 대학교 소속 전임교원 및 직원, 국내 타 대학교 소속 전임교원

  라. 연구보조원: 우리 대학교 재학생

  ※ 필수: 연구진은 반드시 1인의 타 학교 소속 전임교원과 2인의 우리 대학교 재학생 연구 보조원 을 포함,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영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교육과정, 수업, 학생지도, 학생지원, 인프라, 행정서 비스 등) 및 활용(기획)에 관련된 우리 대학교 소속 전임교원 및 직원으로 구성


6. 추진일정

  가. 신청서 제출

    1) 제출서류: 연구제안서, 개인정보 제공·활용 동의서(양식 첨부)

    2) 제출기한: 2020년 6월 19일(금) 17:00

    3) 제출방법: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전자우편(trust@cku.ac.kr)으로 제출

     ※ 제출 서류는 pdf 파일로 첨부

  나. 연구자 선정 절차 및 방법: CKU교육혁신위원회 및 자문위원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서류평가 후 선정

  다. 선정결과 통보: 2020년 6월 26일(금) 17:00


7. 문의: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장재원(내선: 7524)